가장 맛있는 족발 메뉴 가격

반응형

자전거 빡세게 타고 단백질 보충하러 갔습니다. 오늘은 '가장 맛있는 족발' 입니다. 보쌈도 먹고 싶네요.^^ 잡내없고 가격적당하고 밑반찬 훌륭한 가게입니다. 경상도 특히 대구, 경북쪽에 널리 퍼져있는 프랜차이즈네요.


반반세트 족발+보쌈을 시켰습니다. 3,9000원에 양이 어마어마 ㄷㄷ 오후 5시 30분밖에 안됐는데도 가게 테이블에 반이 찼네요. 너무 맛있는 것! 특히 김치나 부추겉절이 등의 반찬이 맛을 아주 돋궈줍니다.


가격표입니다. 두 분이서 가시면 '중' 사이즈로 십기시면 됩니다. 족발, 보쌈 각각 35,000원, 34,000원! 불족발은 많이 매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한참 먹다보니 어지럽더라구요. ㅋ


족발하면 소주지요. 4,500원 되겠습니다.


참 맛깔나는 색깔에 플레이팅이네요. 쌈싸먹으니 예술! 잡내 1도 없습니다. 짜지도 않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부추겉절이가 제일 맛있더군요. 두 접시 비웠습니다. 아 배불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