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 마늘 자이언트 핫바 프랑크 소시지

반응형

거대한 의성마늘 핫바가 나왔네요. 배고픈데 너 잘 걸렸다. ㅋ 85% 중량이 커졌으니 거의 기존 핫바의 2배라고 봐야죠. 좀 징그럽기도 합니다.


의외네요. 덩치에 비해 단백질 함량이 많지 않습니다. 일섭취량 기준 24%, 적진 않은데 생각보다는 적네요. 그리고 나트륨 함량도 높고 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이 높습니다. 주의하세요. ㅋ


일반 핫바 사이즈와 비교하니 어마어마하죠? ㅋ 한 입 물면 입이 가득찹니다. 쌩햄을 뜯어먹는 느낌? 징그러워요.


들고 있으려니 무겁기도 합니다. 모멘트를 많이 받네요. 제 손가락이 ㅎ


40초 전자렌지 돌리라고 되어 있는데 그럼 속이 차가워요. ㅎ 만든 사람들은 전자렌지 돌려봤으려나? 1분도 부족하더라구요. 그래서 전 1분 30초 돌려서 뜨끈하게 먹습니다. ^^ 속이 꽉 찼네요. 지금 2+1 행사하던데 든든하게 배를 채워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