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식사 두부 함박 스테이크 건강식 채식 비건

반응형

오늘 저녁은 두부로 만든 함박스테이크를 골랐습니다.^^ 다이어트는 언제까지 해야할까요? 대체!! 포장을 뜯으니 버섯같이 생긴 하얀 스테이크가 3덩어리 들어있습니다. 플레이팅을 위한 브로콜리와 방울토마토도 먹음직스럽게 자리하고 있네요.


조리는 후라이팬,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기 다 된다고 적혀 있습니다. 안될 이유가 없죠. 생각만큼 조리가 금방됩니다.^^ 전자렌지 기준 3분, 후라이팬은 알아서 적당히...


맛있게 먹기 위해 후라이팬에서 노릇노릇하게 굽기로 결정했습니다. 굽다보니 크기가 꽤 크네요.


다 굽고 소스를 올려봤습니다. 매콤 달짝찌근한 소스네요. 소스가 적당한거보니 음식에 자신이 있나봐요. ㅎ


살짝 뜯어봅니다. 역시 두부라서 부드럽게 찢어지는군요. 향기가 일반 스테이크의 요란함과 달리 차분합니다. 기름진 느낌도 없고... 왠지 가벼운 식사가 될 것 같은 느낌? ㅋ


맛은 기대 이상이네요. 당연히 함박 스테이크를 생각하시면 안되고 두부전 같은 느낌입니다. 속이 되게 부드럽네요. 목넘김도 좋고 부담스럽지 않은 건강식입니다.^^ 또 사먹어야지 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