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밴드 선풍기 넥쿨러 목선풍기 후기 코스맥코리아 cat neck

반응형

블레이드가 없는 넥밴드 타입 선풍기를 구입했습니다. 사실은 블레이드가 아예 안 보이는 타입이라 할 수 있죠. 보통의 목선풍기들은 날개가 보이는 타입이 많기에 bladeless라고 이름 붙인 것 같네요. 제품명도 웃깁니다. '고양이목에 선풍기' ㅋㅋ, 고양이 목에 방울을 흉내냈네요. 디자인이 딱 봐도 잘 빠졌습니다.


배터리 용량은 2,400mAh로 꽤 큰 편입니다.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했고 5pin 충전잭입니다. 코스맥스코리아에서 만든 제품이라네요. 모델명은 A206.


장점으로는 긴 사용시간, 안전한 디자인(bladeless), 편안한 착용감을 내세웠습니다. 목에 감아봤는데 촥 감기더라구요. 대신 고용량배터리 때문에 무게가 260g정도 나갑니다. 좀 묵직한 편이에요.


3단계의 바람세기 조절이 가능한데요. 목 뒷쪽에 전원버튼이 있고 이것을 누르면 바람 세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충전 중에는 빨간불이 뜨고 완충 시 녹색불이 표시되죠. 작동 중에는 충전을 삼가해달라고 적혔있네요. 주의 사항으로는 고속충전(DC 9V 이상)은 사용하지 말라고 되어 있습니다. 과전압으로 고장이 나거나 정상 작동이 안될 수 있다고 하네요. 오른쪽 사진이 흡입구 입니다.

 

흡입구로 공기를 빨아들이고 여기서 바람을 넓은 범위로 쏴줍니다. 특이하죠?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