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여행 니지마섬 여행 관광 코스
- 일본 여행/도쿄 여행
- 2022. 6. 10.
니지마 섬
도쿄 중심부에서 불과 몇 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는 니지마 섬은 태평양을 향해 도쿄의 남쪽으로 뻗어 있는 이즈 제도 중에서도 특히 매력적인 섬 중 하나입니다. 우뚝 솟은 절벽, 새하얀 모래해변, 서핑에 좋은 큰 파도, 그리고 몸도 마음도 힐링이 되는 온천이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니지마 섬에 가려면 도쿄의 다케시바 부두에서 고속 제트선(2시간 30분) 또는 여객선(8〜9시간)을 타면 됩니다. 도쿄의 조후 비행장에서 출발하는 비행기편(약 30분)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니지마 섬의 상업구역에 있는 여러 점포에서 대여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부시우라 해안 (니지마 섬에서 자전거 10분)
도쿄 주변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인 하부시우라 해안은 니지마 섬에서 가장 긴 해변으로 6.5킬로미터에 걸쳐 이어져 있습니다. 섬의 동해안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이 백사장 해변은 서핑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현지 점포에서 도구를 대여하고 레슨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해변 바로 근처에 멋진 캠핑장도 있습니다.
모야이 상 (니지마 섬에서 자전거 10분)
모야이 상은 약속 장소로 인기가 많은 시부야역 서쪽 출구에 있는 두상입니다. 이 두상이 니지마 섬에서 왔다는 사실을 혹시 아시나요? 니지마 섬에는 현지에서 산출된 암석을 조각해 만든 두상이 많습니다. 이 거대한 두상들은 이스터섬의 모아이 석상을 연상시킵니다. 모야이는 니지마 섬의 방언으로 모이다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니지마 섬은 석영 함유율이 80%인 화산암을 이용해 유리공예 작품을 만드는 예술가들이 많은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니지마 유리아트 뮤지엄에는 섬 내외 유리공예 작가들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인접한 니지마 유리아트 센터에서 개최되는 니지마 국제 유리아트 페스티벌에는 유리로 만든 아름답고 흥미로운 창작물들이 모여듭니다.
카페 POOL (도보 5분)
마에하마 해안에서 가까운 조용한 골목길에 있는 카페 POOL에서는 커피 외에도 맛있는 카레, 다랑어덮밥, 타코라이스, 가파오라이스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근처에 있는 니지마무라 박물관에서는 지역의 지리와 역사에 관한 전시물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