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시키네지마 섬 여행 관광 코스

시키네지마 섬

니지마 섬에서 약 6킬로미터 남쪽에 위치한 시키네지마 섬에는 온천과 모래사장, 그리고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해변이 많습니다. 면적이 3.8평방킬로미터에 불과한 이 섬은 걸어서 또는 대여 자전거로 돌아볼 수 있지만, 장소에 따라 기복이 큽니다. 니지마 섬에서 시키네지마 섬까지는 연락선을 타고 이동합니다(약 15분). 도쿄 도심에서 시키네지마 섬까지 갈 때는 다케시바 부두에서 페리를 이용하거나(일반 여객선으로 약 10시간, 고속 제트선으로는 약 3시간) 조후 비행장에서 비행기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니지마 섬까지 약 30분, 그 다음에 연락선으로 약 15분).
니지마 섬과 시키네지마 섬을 잇는 배편은 하루에 3편밖에 없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시키네지마 섬에서 자전거를 타고 싶은 분은 섬에 있는 자전거 대여점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시키네지마 · 〒100-0511 도쿄도 니이지마무라

〒100-0511 도쿄도 니이지마무라

www.google.co.kr

지나타 온천 (선착장에서 자전거로 약 15분)

야생 분위기 그 자체인 지나타 온천은 해안에서 온천수가 솟아오르는 일본 굴지의 절경 온천입니다. 들쭉날쭉한 바위들 사이에 자리잡은 이 온천은 여러 개의 욕탕이 설치된 노천탕입니다. 물이 적갈색을 띠고 있는 것은 온천수가 황화철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혈액순환을 개선시켜 주고 신경통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온천물이 바닷물과 적절한 온도로 섞이는 이 노천탕에서 최고의 입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휴식을 취하면서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地鉈温泉 · 〒100-0511 東京都新島村式根島1006

★★★★☆ · 温泉

www.google.co.jp

간비키 전망대 (자전거로 약 9분)

Kanbiki Observation Deck · Shikinejima, Niijima, Tokyo 100-0511

★★★★★ · 전망대

www.google.com

시키네지마 섬 서쪽 해안에 있는 이 전망대에서는 간비키 만의 푸른 바다를 멀리까지 바라볼 수 있습니다. 맑은 날에는 멀리 있는 이즈 반도와 후지산도 보입니다. 이 놀라운 절경 또한 도쿄의 일부입니다.

도마리 해수욕장 (자전거로 약 9분)

시키네지마 섬 북단의 페리 터미널에서 걸어서 금방 도착하는 도마리 해수욕장은 마치 남태평양의 엽서 사진에 나올 법한 풍경을 자랑합니다. 바위로 둘러싸인 작은 후미에 접한 이 해안은 일광욕에 좋습니다. 수영을 그리 잘 하지 못하는 사람도 얕은 여울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도마리 해수욕장으로 이어지는 도로 주변에는 나카노우라 해수욕장과 오우라 해수욕장도 있습니다.

泊海水浴場 · 〒100-0511 도쿄도 니이지마무라 시키네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