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닭가슴살 소시지 페퍼

반응형

닭가슴살 소시지입니다. 하림에서 나온 리얼이라네요. 건강을 위해 소, 돼지 대신 닭, 생선으로 단백질을 보충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사실 건강검진을 앞두고 관리 중, 삼겹살 못 참지 ㅋ)


역시 닭고기답게 각종 지방 함량이 적습니다. 안심이 되네요. 140kcal인데 닭고기라 나트륨이 좀 많네요. 안 그럼 맛없을 듯 합니다.


전자렌지에 20초 입니다. 30초 데우니 훨씬 뜨겁고 맛있는 듯 해요. 속이 꽉 차 있고 단단하며 퍽퍽할 갓 같은 예감이 듭니다. 중간중간에 페퍼 조각이 박혀 있네요.


한 입 먹어보니 육즙도 꽤 나오고(완전 닭가슴살은 아닌듯?) 흔히 먹던 돼지고기 핫바의 맛에 더 가깝네요. 후회하지 않을 맛이라 이겁니다. ㅎㅎ


하나로 부족하기에 반숙계란도 샀습니다. 하루이리터의 500ml 생수도 공짜로 주네요.^^ 밥만 있으면 오야꼬동이 됩니다. ㅋ
이제 배가 안 고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