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ZERO 초콜릿칩 쿠키 무설탕 당류 롯데 LOTTE

반응형

요즘 최애 쿠키가 생겼습니다. 비싼데도 자꾸 먹게 되는 그 쿠키 ㅜㅜ (롯데는 쓸데없이 비쌉니다.) 그러나 안 먹을 수 없는 쿠키... 왜냐하면 무설탕 무당류이기 때문이죠. 요즘 TV 광고에서 롯데가 밀고 있는 ZERO 시리즈 중에 하나인 '무설탕 쿠키, 제로쿠키' 입니다. ^^

 

사실 ZERO 시리즈 전에 무설탕 몽쉘이라고 내놓았는데 크게 맛이 없었거든요. 첨에는 놀라워했었지만 ㅋㅋ 그런데 무설탕 몽쉘도 ZERO 시리즈의 라인 업에 들어가고 말았습니다. 첨에 그런 줄도 모르고 사먹었지 뭐에요. ㅋㅋ 후회막심...ㅜㅜ

 

영양 성분입니다. 12봉지 당 성분이니 너무 많이 드시지만 않으면 지방이라던가 칼로리가 그다지 높진 않습니다. 출출해서 6봉지정도 까드시면... 하루 권장 포화지방 섭취량의 46%를 섭취하는 것이니 3개 정도가 적당한 듯해요. 그러나 과연 참을 수 있을 것인가? ㅋㅋㅋ

 

확실히 인터넷이 쌉니다. 편의점에서는 6봉 1박스가 2,400원씩 하니까요. 이런데는 어떻게 물건을 싸게 떼오는건지... 임원진 형제, 사촌인가? 자식인가?

 

광고도 때리기 전에... 편의점에서 팔기전에...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먼저 먹어봤는데 요놈은 먹을만 하더라구요. 적당히 달달하고 초코칩 먹는 것 같기도 하고... 살도 안 찌니까 ㅎㅎㅎㅎㅎ

 

생각보다 바삭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몇개 먹다보면 목넘김이 깔끔하지 않고 뭔가 목에 걸리는 느낌??? 암튼 그래도 야식으로도 손색없는 과자입니다. 이게 제일 괜찮아요. ㅋㅋㅋ 그래도 한봉에 65kcal이니까 너무 많이 드시지는 않는 것이 좋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