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bibigo 버섯불고기 덮밥 소스

반응형

   오늘은 비비고(bibigo) '버섯불고기 덮밥소스'를 먹어봤습니다. 맛있어서 간단하게 리뷰 남겨볼게요. 한개 180g으로 인터넷 6,000원 조금 안하는 가격입니다. 가격에 맞게끔 짜잘하지 않은 굵직한 고기들이 많이 들어있네요. 간단한 한 끼로 좋은 것 같습니다. 전자레인지 2분간 데워드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햇반을 1분 데우고 그 위에 올려서 1분 30초 정도 같이 돌리니 딱이더라구요.

   나트륨 적당하구요. 달달한 소스임에도 당류가 4g밖에 되지 않아 좋습니다. 콜레스테롤이 17%로 조금 있긴한데 많지는 않죠. 단백질은 27%로 하루 섭취량의 1/4을 드실 수 있습니다. 굿굿굿~~!

스타벅스 무료 쿠폰 받는 방법 <<<

 

   위를 뜯어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건더기가 제법 큰 것이 확인되죠? ㅋㅋ

 

   햇반 오곡밥에 올려본 모습입니다. 물론 양이 적을 수는 있겠으나 퀄리티는 과거의 인스턴트 식품에 비해 많이 좋아졌네요. ^^ 큰 고기와 버섯들, 그리고 매력적인 소스의 맛 ㅋ

스타벅스 무료 쿠폰 받는 방법 <<<

 

   좌측 소불고기 / 우측 버섯입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귀찮을 때 딱인것 같아요. 자주 먹을 듯~~ 다음에는 '우엉소고기 덮밥소스' 를 먹어봐야겠습니다. ㅋㅋㅋ

 

   아래 '두부청국장 덮밥소스' 랑 비교해보세요. 링크 남깁니다.

 

비비고 bibigo 두부 청국장 덮밥 소스 후기 리뷰

 아주 맛있는 즉석 청국장을 찾았네요. 비비고(bibigo) 별로라고 생각해왔는데 청국장은 은근 괜찮아요. 간이 적당하고 진해요. 특히 두부도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잡곡밥, 오곡밥에 슥슥 비벼 먹

mathmecha.tistory.com

스타벅스 무료 쿠폰 받는 방법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