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시내 일식 맛집 유타로

반응형

유타로 대구점

일식 맛집 유타로에 가봤습니다. 특히 라면이 맛있는듯 ㅋ
남녀노소, 시간 불문하고 사람이 많네요. 대중적인 입맛을 잡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부담스럽지 않은 인테리어^^

 

유타로 대구점 위치

대구 중구 중앙대로 406-4

 

네이버 지도

유타로 대구점

map.naver.com

 

실내 인테리어

오타쿠스럽기도한데요. 일본 애니메이션 컨셉입니다. 저는 재밌네요. 예전 인기만화 사진, 캐릭터가 많습니다. 일본 여행가고 싶네요. ㅋ

 

메뉴

메뉴판입니다.^^

 

주문, 시식

아카, 부타동을 시켜봤습니다. 아카는 맵고 칼칼한 돈코츠라멘입니다. 8,500원
1~3단계로 맵기가 있는데요. 1단계도 매워요. 조심조심 ㅋ


모두가 좋아하는 부타동 8,000원 대표 덮밥 메뉴라네요. 오징어 추가도 가능합니다. 1,000원으로...

 

시식평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실내인테리어와 어우러져 기분까지 좋아지네요. 자주 가게 됐습니다. 접근도 좋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