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행운식당 두부 전문점

반응형

경산 행운식당

경산에서 놀라운 맛집을 찾았네요. 깜놀했습니다.^^
기본에 충실하면서 만족감을 주는 식당입니다.

두부가 맛있는 집 ㅋ

위치

행운식당 : 경북 경산시 원효로42길 18

네이버 지도

행운식당

map.naver.com


실내, 인테리어

제가 사진을 못 찍었는지 평범하게 나왔네요. 아주 깔끔합니다. 사장님이 소박하고 성실하신것 같아요. 인테리어에서도 묻어나오네요.^^

스타벅스 무료 쿠폰 받는 방법 <<<


메뉴

메뉴판입니다. 두부버섯전골이랑 제육볶음과 된장찌게가 인기 많아보이더라구요. 이 두 메뉴는 3월부터 가격이 오른다고 합니다. ㅜㅜ
아마도 1.2만원 / 1.1만원이 되겠지요.
그래도 가성비는 최고입니다.

23년 2월 18일

실제로는 전골이 2천원, 육회비빔밥 1천원씩 올랐네요.


셀프코너

반찬은 셀프인데요. 반찬이 아니라 요리 수준입니다. 사람들이 두부 떡볶이는 엄청 드시더라구요. ㅋ
양념이 기본적으로 훌륭하고 두부 자체가 맛있습니다. 저걸로 밥먹어도 될듯^^

스타벅스 무료 쿠폰 받는 방법 <<<


주문, 시식

제육볶음과 된장찌게를 시켰습니다.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맛! 반찬 먹을때부터 알아봤습니다.
기본에 충실하고 간이 과하지 않고 자극적이지도 않은 적당히 입맛이 당기는 맛이었습니다.
시간 내서 또 가야겠어요. 가격 오르기전에 ㅋ


된장찌게는 모든 사람의 입맛에 맞을 것 같고 제육볶음은 양념이 정말 훌륭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또 왔습니다. 이번에는 소고기된장찌게와 비빔밥


역시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꼭 전골을... 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