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맛집 여행] 백종원 스트리트푸드파이터 신바시역 오야코동, 가라아게 "스에겐"

반응형

도쿄 스에겐

 

스에겐 · 2 Chome-15-7 Shinbashi, Minato City, Tokyo 105-0004

★★★★☆ · 닭요리전문점

www.google.com

 

영업 시간

매주 월~금 11시 30분 ~ 13시 30분, 17시 ~ 22시
(*휴무 : 토요일, 일요일)


쓰키지(츠지키) 시장 투어를 마치고 신바시역으로 이동!! 
신바시역의 신바시는 방송에서도 잠깐 백종원도 언급했는데, 전통과 현대의 분위기가 서로 공존하고 있는 곳이라고 한다. 또한 역 주변으로 먹자 골목들이 즐비해서 도쿄의 샐러리맨들이 퇴근 후에 많이들 찾는 성지라고 한다.

 

신바시역에서 찾아간 맛집은 메이지 42년 1909년에 창업한 오랜 전통(112년)의 오야코동 맛집인 스에겐이다.

 

다행히 영업 시작 시간인 11시 30분에 딱 맞춰서 도착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고, 정장 입은 샐러리맨들이 이미 많이들 착석해 있었다.

 

메뉴

스에겐은 일본어 메뉴판과 영어 메뉴판만 있다.

(여기도 백종원 영향으로 갑자기 한국인이 많이 와서

그런지 "현금만"이라는 문구를 뒤늦게 적은 것 같다.)

 

시식 - 오야코동, 가라아게

우리의 이번 도쿄 여행 컨셉은 백종원 맛집 투어로 방송에 나온 오야코동이랑 가라아게 단품을 주문했다.

오야코동 - 극강의 부드러움과 고소함  /  가라가게 - 고소함, 담백함, 핵바삭

 

아~~사진만 보고 있어도 침이 저절로 고인다ㅠ

 

오빠는 스에겐에서 먹은 이 오야코동과 가라아게가 정말 도쿄에서 먹은 최고의 맛이라고 했다.
(백종원도 여태까지 먹은 오야코동 중에 1등이라고ㅋㅋ)

 

시식 후기

여기 오야코동은 다른 일반 가게처럼 닭고기가 큼직하게 들어가 있지 않고 잘게 다져서 낸다. 여기에 달걀물이 폭신폭신 부드럽게 섞어져 있는데 달짝지근한 간장 소스가 더해져서 정말 맛있다♡
(내가 한국에서 먹은 오야코동은 전부 가짜였어..ㅠ)

나 또한 오빠랑 백종원처럼 극찬을 했다!!!

제일 중요한 것은 이 맛있는 오야코동은 점심 시간 한정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저녁에는 맛볼 수 없다.
(*11시 30분 ~ 13시 30분까지만 판매한다.)

 

단품으로 주문한 치킨 가라아게 겉은 바삭바삭하면서 한입 베어 물면 육즙이~~!!
어떻게 이렇게 바삭하고 맛있을 수 있을까♡라고 몇번이나 감탄하면서 맛있게 먹었는지ㅠㅋㅋ 생맥주가 저절로 생각나더라.

백년 이상이라는 세월만큼 맛이 깊이가 엄청났다. 다음에 도쿄 여행을 간다면 무조건 스에겐은 필수 맛집 코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