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보관, 윤기, 유지 방법) 연인, 은반지 - 실버데이

반응형

7월 14일 실버데이연인들이 은반지를 주고받으며 미래를 약속하는 날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일종의 마케팅으로 만들어진 날이라서 그 기원이나 이유는 정확히 알 수 없다고 하지만, 저도 남자친구가 이렇게 서프라이즈로 챙겨주니 받는 입장에서는 너무너무 행복하네요. ♡♡

실버데이에는 커플들 사이에서의 은반지 외에도 친한 친구나 지인들과 함께 하는 우정 은반지, 은목걸이 등 다른 이유로도 은제품이 많이 팔린다고 합니다. 이렇게 기념일에 서로 챙겨주고 선물 받음으로써 특별한 기분을 느끼려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제까지 매년 실버데이는 기사로만 종종 접했었는데 올해는 이렇게 은반지 선물을 직접 받으니 특별한 날이 된 것 같아 기분이 더 좋네요. ^^
(반지는 넘 예쁜데 제 손가락이 못났네요. ㅠ)

또 실버데이에 선물하는 은(Silver)은 은은하게 빛을 내고 있어서 멋내기용 패션 소품으로도 잘 어울리는 건 같습니다.

 


은(Silver) 보관 방법

이러한 은을 오래오래 잘 사용하시고 싶으시면, 선물받거나 구매 후에 바로 끓인 소금물에 담갔다가 꺼내면 보다 색을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보관 상의 이유로 이미 색이 바랬다면, 레몬 조각으로 문지른 뒤 물로 헹구거나 치약을 진하게 푼 물에 담갔다 꺼내면 윤기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
변색되는 가장 큰 이유가 공기 중에 있는 황 성분에 노출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은제품을 보관할 때는 깨끗한 천으로 싸서 지퍼 팩이나 밀폐용기에 담아 보관하여 공기와 닿지 않게 하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금처럼 엄청 화려하진 않지만, 단아하고 우아한 느낌이 나는 은제품으로 좋아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날에 마음을 전달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