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점점 날씨가 엄청 더워지면서 에어컨을 켜는 시간이 늘어나고 선풍기 앞에서 하루종일 살고 있네요ㅠ(너무 더워요!!!)
그래서 그런지 아침에 수분크림을 듬뿍 바르고 미스트를 수시로 뿌려도 얼굴이 푸석푸석해 보이고 건조해져서 걱정하던 찰나에 셀럽뷰티3에서 이시영과 고우리가 소개한 시간이 지나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는 클래시 엘리먼츠 미스트를 사용하는 걸 보고 저도 바로 구매했답니다.^^
외관, 컬러
짜잔~~바로 이 핑크색 미스트랍니다~~!!!
처음에 핑크색이라서 예쁘면서도 혹시나 인공색소가 아닌가 했는데 속건조와 트러블에 좋은 비타민 B12(사이아코노발라민)의 고유의 색상이 핑크색이라고 합니다. (신기하면서도 예쁘네요^^)
사용 횟수
사진은 없지만 저도 에센스처럼 사용하려고 두세번 레이어링 해주고 수시로 뿌려주니 출근해서 퇴근할 때까지 촉촉한 피부 그대로 유지되서 완전 마음에 쏙 들었어요^^
사실 일반적인 미스트는 뿌리고 시간이 지나면 금방 건조해지는 것 같아 또 뿌리고 뿌리고ㅠ너무 뿌려서 얼굴은 끈적끈적한데 정작 수분감은 없고 그래서 여러 제품을 수시로 바꿔가면서 사용했었는데 클래시 엘리먼츠 미스트는 하루 1~2번만 뿌려도 충분했어요!!
사진 보시면 엄청난 물광이 느껴지시죠?^^
촉촉한 것도 마음에 들었지만 사실 미스트 향기도 넘넘 좋아서 목이랑 팔 등 여기저기 막~~뿌렸어요ㅋㅋ
멀리서 분사하면 미세하게 분사되서 미스트로 사용하고, 가깝게 뿌리면 점성이 느껴지는 제형으로 나와 에센스로도 사용 가능하다네요.
향기
음~~머랄까..샤워하고 나왔을 때 포근하면서 좋은 향기가 나면 기분이 너무 좋듯이 이 미스트를 뿌리고 나면 은은하게 퍼지는 좋은 향기 덕분에 기분이 너무 좋아졌어요.
이 좋은 향기는 바로 알러젠 프리향(화이트 머스크 계열)이라고 하네요. 일반 향 대비 고가의 제품으로 뿌리는 순간 피부에 기분 좋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향이라고 하는데 아마 뿌려 보시면 알게 되실꺼예요^^
거기다 피부에도 순하다고 하니 고가의 향수보다 미스트를 뿌리면 수분 공급에 좋은 향기까지 덤으로 따라오니 훨씬 좋을 것 같습니다.
효능과 안정성, 사용 팁
클래시 엘리먼츠 미스트는 효능과 안전성이 인증된 원료만 담았는데 피부의 보습과 진정에 좋은 유기농 사과수, 덱스판테놀, 사이아노코발라민, 히알루론산, 폴리글루타믹에시드, 하이드롤라이즈드 완두콩 단백질, 감초 성분 등 좋은 성분만 가득 들어가 있다고 해요.
그래서 속건조, 트러블, 미백, 주름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올인원 미스트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정말 이 미스트 하나면 완벽하게 피부 케어가 가능할 것 같네요^^
또 비타민 성분이 다량 들어있는 제형으로 장시간 미사용 시, 용기 아래쪽에 투명하게 침전물이 생길 수 있는데 이 침전
물은 덱스판테놀(프로비타민 B5) 성분으로 잘 흔들어 주시면 다시 본래 제형으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사용 팁 하나 알려 드릴께요^^
세안 후에 얼굴에서 10~20cm 떨어진 거리에서 눈을 꼭 감고 분사 및 흡수시킨 후, 스킨케어 해주시면 더 수분감이 가득 느껴진답니다.
또 집중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가까이 대고 살짝 눌러 집중 분사한 후, 2~3번 레이어링 해주면 왠만한 수분 에센스 보다 더 촉촉해져요!!
올 여름 클래시 엘리먼츠 미스트 하나면 충분하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