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후기] 바르는 정관장 홍삼-동인비 1899 싱글 에센스

반응형

정관장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 1899 싱글 에센스 광고 다들 한 번쯤은 보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배우 한지민 님이 광고해서 더 유명해졌죠?^^♡

제가 개인적으로 한지민님을 좋아하기도 하고 또 정관장 홍삼 제품에 믿음도 있어서 구매하게 됐는데 벌써 7개월째 퍼스트 에센스로 꾸준히 사용하고 있답니다. ^^ㅋ

(*퍼스트 에센스 : 피부 결을 정돈하는 토너와 영양을 공급하는 에센스 기능을 동시에 겸비한 제품)


효능 및 효과

동인비 싱글 1899 에센스

1. 정관장 홍삼의 단일 추출물 100%로 맑은 홍삼 추출물이 스킨케어 첫 단계에 흡수되어 항산화 성분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합니다.

2. 갈락토미세스나 락토바실러스 등 각질을 관리해주는 발효성분이 포함되어 보습감 뿐만 아니라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하고 투명도 개선에 도움을 주어 피부에 맑고 건강한 어린 빛을 선사합니다.

3. 수분감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트리트먼트 에센스 제형이 밀착 흡수되어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줍니다.
(임상 실험에서도 24시간 경과 후 피부 보습 지속력이 46.8% 개선된 결과가 나왔다고 합니다.)

 


동인비 싱글 1899 에센스만의 특징

입구가 사진처럼 특이한 구조로 되어 있는데, 이유가 사용할 때 외부 공기가 용기 안으로 들어가는 걸 최소화 해주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화장품은 공기에 노출되면 산화·증발 등의 화학반응을 통해 고유 성분과 본래의 기능을 잃는다고 해요ㅠ)

스킨처럼 흐르는 워터 타입인데 물처럼 완전 흐르지 않고 살짝 점성이 있는 제형이에요!!
그래서 너무 가볍지도 않고 무겁지도 않은 가볍고 묽은 제형이라서 피부에 더 잘 흡수되는 것 같았어요^^

 

약하게 홍삼 향이 나는데 거북하지 않아서 사용하는데도 문제없었어요!!
(사실 젤 처음엔 약간 거슬렸는데 지금은 매끈해진 피부를 보면서 스스로 건강한 향이라고 생각하면서 듬뿍듬뿍 사용한답니다ㅋㅋ)

 


사용 방법

사용 방법은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피부결을 따라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주면 됩니다. ^^
참고로 저는 저녁엔 싱글 에센스를 2~3번 덧바르고, 앰플이랑 크림을 바르는데 예전보다 피부가 더 매끈매끈해지고 촉촉해졌어요!!
또 오랜 시간 마스크 착용해도 트러블도 안 나네요. ^^ (이전엔 코랑 입 주변에 자잘하게 뾰루지가 올라오곤 했답니다ㅠ)
유해성분도 전혀 없고 무엇보다 매끈하고 촉촉한 제 얼굴을 보니 조금 비싸도 이 제품으로 정착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퍼스트 에센스로 동인비 1899 싱글 에센스 적극 추천해요♡♡♡♡♡
(제가 리뷰하는 제품은 제 돈 주고 직접 구매한 제품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