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이나X주호민 / 유재석 활동재개 / 강호동 MC확정 / 이보영 B컷

반응형

잇슈 1) 김이나X주호민

카카오TV 웹예능 김이나의 '톡이나 할까?' 에 작가 주호민님이 출연하셨습니다. ^^ 일대일 톡 대화 시간을 가졌는데요.

김이나가 주호민 작가의 민머리를 보고 감탄했다고 하네요.

 

“정말 예쁜 민머리다. 이렇게 완벽한 구라니!”라며 감탄 !!

“고맙습니다. 눈은 괜찮으신지”라고 너스레를 떨자 김이나는 “사방이 눈이 부신다”라고 받아 폭소
“마치 때리면 기분 좋은 소리가 나는 목탁 같다고 할까”라고 비유

국내 천만 영화인 ‘신과 함께’ 원작자인 주호민 작가는 지금껏 공개하지 않았던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주호민 작가가 발달장애가 있는 아들에 관한 이야기를 공개하게 된 계기 & 아들과의 이야기, 시간을 담은 작품을 준비하고 있다는 깜짝 소식이네요. ^^

참조 : 카카오TV 웹예능 톡이나 할까?

 


잇슈 2) 유재석 활동재개

유재석님이 코로나 자가격리를 끝내고 다시 활동을 시작한다는 소식입니다. ^^

최근에 tvN의 '유 키즈 온 더 블럭' 스태프 한 명이 코로나19에 걸리는 바람에 밀접 접촉자로서 자가격리를 하였는데요.

이후 능동감시자로 분류됐었으나 관계자들의 안전을 위해 모든 활동을 취소하였습니다. 

유재석의 소속사 안테나는 "소속 아티스트 유재석이 오늘(3일)자로 최종 음성 판정을 받고, 5일 MBC '놀면 뭐하니?' 촬영을 시작으로 공식 활동을 재개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잇슈 3) 강호동 MC확정

채널S의 새 예능 '위대한 집쿡 연구소' 관계자는 "강호동과 김준현이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MC를 맡았다"라고 전했습니다. ^^
그리고 최근 첫 촬영이 끝났다고 하는데요. 화면이 꽉 찬 무게감과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8월 중 채널S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참조 : SM C&C

 


잇슈 4) 이보영 B컷

최근 tvN 주말드라마 ‘마인’에서 좋은 연기를 하여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이보영 님의 화보촬영이 있었는데요.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에서 이보영의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