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인스(Grains) 쿠키) 커피랑 잘 어울리는 티타임 스토리 세트

반응형

그래인스 쿠키라고 들어 보셨나요? ^^

국내 시판되는 쿠키 중 대한민국 1등 프리미엄 브랜드로 현재 대다수 백화점에 입점해 있다고 하네요.
사실 전 오늘 선물받고 처음 알게 된 쿠키 브랜드예요!!

 

>>>>그래인스 쿠키 홈페이지 바로가기<<<<

 

GRAINS COOKIE, 그래인스 쿠키

GRAINS COOKIES, GRAINS COOKIE, 그래인스 쿠키, 그래인스쿠키

www.grains.co.kr

 

 


그래인스 쿠키의 Grains(그래인스)는 그래(yes) + 인(사람)의 의미로 사람의 건강이 중요하다는 함축적인 뜻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각종 곡물과 넛트류 등을 엄선된 원료만 사용하고, 만들 때도 고품질과 위생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하네요.
또 그래인스 쿠키는 건강과 맛을 생각하여 2가지 종류로 나누어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1. 우리밀 존
몸에 좋은 우리밀과 각종 곡물을 넣어 만든 건강 쿠키
(국내산 밀, 버터, 현미, 흑미, 오트밀, 검은콩, 두유, 호박씨 등)
2. 스위트 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의 정통 쿠키
(초코칩, 아몬드, 코코넛, 코코아 등)

 

 

제가 선물 받은 건 티타임에 잘 어울리는 "티타임 스토리 세트" 네요.^^
티타임 스토리 세트는 진한 커피와 잘 어울리는 커피테게백 쿠키초코테게백 쿠키가 반반 들어있는 쿠키 세트예요.

겉 포장도 예쁘고 쿠키 하나하나 개별 포장되어 있어 선물용으로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선물 받았지만, 가볍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때 딱일 것 같네요.♡♡

 


쿠키 속에 몸에 좋은 곡물도 가득 들어가 있고, 먹어보니 달지 않고 담백해서 진한 커피랑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홍차랑 같이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그래인스 쿠키로 티타임 즐겨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