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진화 사과 / 송인화 커밍아웃 / JYP 신인 걸그룹 / 고현정 음성

반응형

개그맨 김원효, 개그우먼 심진화 부부는 '마녀김밥'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지요. (점주입니다.)

최근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또 다른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식중독으로 200명의 환자가 발생했는데요. ㅜㅜ

이와 관련해 두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과했다. (직접 잘못한 것은 아님)

“해당 김밥 프랜차이즈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죄송하다. 함께 하는 사람들로서 진심 어린 사과 말씀을 드린다.”
“아프신 분들이 하루빨리 쾌차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고 기도하겠다.”

“일각에선 특정 매장과 관계 여부에 대해 물으시지만, 지금은 아프시고 피해를 입으신 분들의 쾌차가 먼저다. 다시 한 번 피해를 입으신 모든 분들의 쾌차를 바라겠다.”
“혹여 우리의 공식적인 행동으로 다른 매장의 많은 점주님들이 피해받으실까 많이 조심스러웠다. 사과가 늦어진 점 죄송하다.”

라는 입장을 인스타그램에 남겼습니다.

 


올해 나이 34세인 개그우먼 송인화씨가 커밍아웃을 선언했습니다. 8월 6일 유튜브 채널 ‘개기자’를 통해 밝혔는데요.

 

더불어서 2013년에 대마초를 했던 사실도 털어놓았습니다.
당시 자수한 것이라 아니라 형사가 집으로 찾아와 검거되었고 지금은 크게 후회하고 반성하여 절대 하지 않는다라고도 밝혔습니다.

당시 12월 대마초 흡연 혐의로 징역 6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2010년 7월, 9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와 성북구 집에서 대마초를 2차례에 피운 혐의를 받았습니다.

이후 공중파 방송 3사에서 출연 정지되었고 8년여년 동안 방송 생활을 중단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JYP엔터테인먼트가 2022년 2월 중 데뷔 예정인 신인 걸그룹의 멤버를 최초 공개했습니다. 8월 6일 자정 유튜브 'JYPn'에 새로운 걸그룹 멤버들의 댄스 커버 콘텐츠를 올렸는데요. 카디 비(Cardi B)의 '프레스 Press'에 맞춰서 화끈한 퍼포먼스를 보여줬습니다.

신인 걸그룹 맴버들의 이름은 각각 '지니, 지우, 규진'이라고 합니다. 

한편 2022 신인 걸그룹 개발을 새로 만들어진 아티스트 4본부는 JYP엔터테인먼트 최초 여성 사내이사인 이지영 이사가 중심입니다. 그 외의 스태프들은 원더걸스 선미, 2PM 닉쿤, 트와이스 정연-사나-지효-쯔위 등을 캐스팅한 이력이 있는 맴버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
신규 프로젝트 'JYPn'은 next, now, new, 미지수 'n' 등의 의미를 담았다.

참조 : JYPn 유튜브 채널

 


JTBC의 새로운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들'의 촬영팀 중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였습니다. 이로 인해서 배우 고현정씨가 검사를 받았는데 다행히 음성으로 판정되었습니다. ㅜㅜ

고현정씨의 소속사는

" '너를 닮은 사람들' 촬영 스태프 중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소식을 접한 뒤 코로나 검사를 받았고, 음성 판정을 받았다" 하고 합니다.
현재 촬영은 중단된 상태라고 하죠. ㅜ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