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美시상식) 오징어게임, 연기상 부문, 노미네이트, 고담어워즈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의 주연 배우 이정재가 오는 2021년 11월 29일에 개최되는 '고담어워즈'에 노미네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

'고담어워즈'는 미국의 권위있는 시상식으로 미국 독립영화 지원단체 IFP(Independent Film Profect)로부터 지원을 받는 시상식입니다.

미국에서 열리는 다양한 시상식들이 열리는 시즌 중에서도 초기에 개최되는 시상식이며 계속해서 이어지는 다양한 시상식에서의 판도를 예측할 수 있는 중요한 시상식이 되겠습니다.

 

 

전 세계적인 열품이 불고 있는 넷플릭스 한국 시리즈인 '오징어 게임'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펼친 배우 '이정재'가 고담어워즈에 노미네이트 된만큼 수상 여부가 앞으로의 시상식에서 계속 승승장구할 수 있을지를 알 수 있게해주는 중요한 지표가 될 수 있습니다.

최종적으로는 미국 방송계의 아카데미상으로 일컬어지는 '에미상'에 노미네이트되고 수상을 할 수 있는지가 기대되는데요.

고담어워즈가 그 첫단추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

데뷔 28년 만에 미국 시상식에서 할리우드의 배우들과 경쟁을 벌이는남큼 꼭 수상하기를 기대합니다. ㅜㅜ

 

 

미국 현지시각으로 10월 21일에 발표된 제31회 고담어워즈 후보 명단에 배우 이정재가 포함됐습니다. ^^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으로 '아웃스탠딩 퍼포먼스 인 어 뉴 시리즈(Outstanding Performance in a New Series)' 부문 후보에 올랐는데요.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엄청난만큼 꼭 수상할 것으로 보입니다. ^^
이 부문에서는

'화이트 로투스'의 제니퍼 쿨리지

'러더포드폴스'의 마이클 그레이이스

'더 굿 로드 버드'의 에단 호크

'보호구역의 개들'의 데브리 제이콥스

'퀸스 갬빗'의 안야 테일러 조이 등의 쟁쟁한 후보들이 노미네이트됐습니다.

 


작년 2020년에 배우 '윤여정'씨가 영화 '미나리'로 고담어워즈 최고 여배우상 후보에 올랐었죠.

그리고는 긴 시상식 시즌동안 37번의 수상으로 수많은 트로피를 받아 화제가 되었습니다. ^^

안고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까지 받는 등의 역사를 쓴 바 있습니다.
또한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4관왕을 달성하기도 했지요.
최근 미국 미디어, 버라이어티에서는

''오징어게임은 프라임타임 에미상을 받을 자격이 있다'

"오징어게임은 미국 회사인 넷플릭스의 가이드 아래 제작되었고 미국에서 배포될 예정이었던 만큼 프라임 타임 에미상 레이스에 참가할 수 있다"

라는 기사를 내보내기도 했습니다.

 

요즘은 인터넷의 발달로 세계적인 스타가 많이 배출되네요.

과연 지난해에 이어 '오징어 게임'이 또 한번 큰 성과를 거둘지 기대가 됩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