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12월 종영

반응형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2018년 1월 방송을 시작으로 다가오는 12월에 종영한다고 합니다.

 

 

백종원의 골목시당은 골목상권을 살리기 위한 목적으로 장사가 잘 안되는 식당을 찾아가서 백종원이 직접 솔루션을 제공하여 업그레이드 된 메뉴와 맛으로 재탄생하는 모습 보여 주었지요.
이 프로그램을 통해 포방터 돈까스집이나 청파동 함흥냉면집 등 전국적으로 인기를 얻은 가게도 많습니다.

 

 

특히, 포방터 돈까스집은 제주도로 이전하여 연돈으로 가게를 오픈하여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으며, 최근에는 백종원의 더본코리아와 함께 개발한 연돈볼카츠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백종원의 3대 천왕(2015)과 백종원의 푸드트럭(2017)에 이은 백종원 요식업 활성화 세 번째 프로젝트로 약 4년간에 걸쳐 방송되었습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관계자는 4년 동안 시청자들을 만나왔고, 이제는 프로그램의 전환점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판단되어 추후 새로운 포맷의 공익 예능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저도 이전에는 매주 열심히 보다가 언제부터인가 계속 같은 패턴에 저런 식당까지 솔루션을 제공해줘야 하나 이런 생각이 들면서 한동안 안봤었는데 종영 후에 어떤 새로운 프로그램이 방송될지 기대되네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