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음식) 다크 초콜링 타이타우 익스클루시브 90%, 99%

반응형

다이어트는 해야되고 초콜릿은 땡기고 쩝쩝...
그래서 TAITAU EXCLUSIVE 다크초콜릿을 사봤습니다. 90%와 99% 각 2개씩
성분이랑 맛을 알아봅시다. ^^ (냄새는 끝내줌)

 


성분 및 함량

칼로리는 좀 높지요? 그러나 칼로리가 중요한게 아닙니다. 설탕(당류)와 탄수화물이 중요한거죠.

포화지방 함량때문에 칼로리가 조금 높습니다. (근데 써서 어짜피 많이 못 먹어요. ㅋㅋ)

전체 중에 당류가 1.5g입니다.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죠. ㅎㅎㅎ

 

 

 

맛과 향

냄새는 좋습니다. 아이들도 냄새맡고 빨리 먹고 싶다고 흥분하는 정도에요. ㅋㅋㅋ
그만큼 찐하지요. 그러나 먹으면 바로 뱉을만큼 써요. ㄷㄷ
한약입니다. 특히 99%는 어른도 못 먹어요.
90%는 배고플때 한두조각 먹을만 합니다.
그래서 99%는 바로 쓰레기통 ㄷㄷ

 

 

엄청 두껍고 딱딱해요. 이빨 조심~~!

부셔서 한조각 먹어봅니다. ^^

뭔가 쓴 플라스틱 씹는 느낌? ㅡㅡ 첨에 깜짝 놀람

나중에 출출할 때 90% 먹으니 나름 먹을만 하더라구요. ㅋㅋ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82%를 사드시는걸 강력 추천드립니다. ^@^

비싼데 버리면 좀 그렇잖아요. 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