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정평역 맛집) 중식당 태원 - 직화고기짬뽕, 탕수육
- 도움이 되는 정보
- 2021. 11. 3.
반응형
경산 고기짬뽕 태원
집 근처 경산 정평역 1번 출구 쪽에 위치한 불맛이 제대로 나는 짬뽕 맛집인 태원을 다녀 왔습니다. 요즘 대부분 중국집이 배달이 가능하지만, 여기는 배달은 안하고 가게에서 직접 드시거나 포장만 가능합니다.
(그럼에도 항상 손님이 많은데는 다 이유가 있지요^^)
위치 : 태원 (경북 경산시 대학로9길 5)
(* 매주 일요일 휴무, 홀이 협소해서 대기할 수도 있음)
메뉴
메뉴판을 다 찍진 못했지만, 세트 메뉴도 있으니 인원 수에 맞춰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태원은 직화 불고기와 오징어, 홍합, 콩나물을 비롯한 각종 야채듀로 얼큰한 국물을 우려낸 직화고기짬뽕이 유명해서 처음 오시면 무조건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주문 - 미니탕수육, 직화고기짬뽕
저희는 3명이라서 미니탕수육 + 직화고기짬뽕 2개 세트(23,000원)에 직화고기짬뽕 1개(7,000원)를 추가했습니다. 드디어 주문한 탕수육이랑 직화고기짬뽕이 나왔네요~^^
시식 후기
탕수육이랑 새콤달콤한 소스가 잘 어울러져 너무 맛있습니다. 간장에 살짝 찍어 먹어도 굿굿~!!
다음은 직화고기짬뽕~~~ 불맛이 제대로 베여있는 고기랑 짬뽕 면발이 환상의 궁합입니다. 거기다 국물도 다른 중국집의 짬뽕과는 다르게 엄청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히 매콤하고 시원해서 아이들도 맛있게 먹기 딱 좋아요!!
자전거 타서 배고프고 힘든 것도 있었지만, 너무 맛있어서 이날 셋 다 순식간에 다 먹었답니다. 경산에 오시면 직화고기짬뽕 맛집인 태원에 꼭 한번 들려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