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톤프리 TFP9 언박싱 후기 내돈내산

반응형

사용 중이던 LG 톤프리 HBS-TFN7을 세탁기에 넣고 돌려버렸습니다. ㅜㅜ 생일선물이었는데 ㅜㅜ

1주일 정도 완전 말리고 사용해보았지만 충전 기능이 고장나버렸습니다.

이어폰은 LG제품이 더 마음에 들었기에 톤프리 신품 TFP9을 새로 구매하여 언박싱 후기를 남깁니다. ^^

(새로 사니 기분은 좋네요.)

역시 MERIDIAN

 

구성품입니다.

1. 크레들 & 이어버드

2. C타입 초고속 충전 케이블

3. C타입 to AUX단자 케이블

4. 이어캡 여분 2쌍

5. 보증서, 사용설명서

 

외관 및 디자인

전작들과 크게 달라지지 않았네요. 제가 마음에 들어하는 마카롱 디자인 ^-^

톤프리 HBS-TFN7를 1년 이상 쓰면서 여러번 떨어뜨리기도 했는데 기스 한번 안 나던 표면처리!!

이번에도 마찬가지네요. 이건 케이스가 필요없습니다. ㅎㅎ

크레들 안에 가지런히 놓여있는 이어버드 2쌍 ^^

 

사이즈는 아래와 같습니다. (직경이 대략 5.5cm)

 

크레들 외부에 있는 기능들...

좌측 AUX 사용 스위치     /     후면 C타입 충전 포트
정면 배터리 잔량 표시 & LED UVnano 살균 표시등

 

크레들 내부 & 이어버드

 

내부에는 무드등 / UNnano LED / 이어버드 충전단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어버드에는 마이크 / 스피커 / 터치패드 / 충전단자가 있네요.

 

주요 특징

1. 역시 기존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최고에요.)

2. 고속 충전을 지원하여 5분 충전 시 최대 1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 최대 10시간 재생 가능(용량 크래들 380mAh, 이어버드 68mAh)

3. 무선 충전 기능이 빠졌습니다. ㅜㅜ

4. plug & wireless 기능 추가

: 이전 세대 기기들에 AUX 단자를 이용하여 톤프리와 연결이 가능합니다.

5. IPX 4등급 생활 방수

6. 무게 : 크래들 36.7g / 이어버드 5.2g

7. 이어젤의 유해물질 완벽 제거

 

LG TONE free 전용앱

전용앱을 통해 다양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HBS-TFN7 / TFP9 외관 비교

위에서 보면 비슷한데요.

 

옆 모습은 약간 다르네요. 신형은 아래쪽이 약간 바가지 모양이고 구형은 상하 대칭이네요.

 

사용 후기, 만족도

1. TFN7에 비해 TFP9의 이어버드가 착용감이 훨씬 개선되었습니다.

: 귓구멍에 촥 감기어 잘 안 빠집니다. (TFN7는 가끔 빠질려고 그랬음)

 

2. 대신 크래들에서도 잘 안 끼워지고 잘 안 빠지네요. ㅜㅜ

: TFN7은 이어버드를 크래들에 안착시킬 때 알아서 촥 들어가는 느낌, 꺼낼 때도 부드럽게 잘 빠졌는데

: TFP9은 나빠졌네요. 대신 귀에서 잘 빠지니 만족합니다. ^^

 

 

3. 겉면의 감촉은 좀 더 부드러워졌습니다.
: 손에 촥 감기는 맛은 떨어지나 감촉은 훨씬 좋아졌네요.

4. 무선 충전이 없어진 것이 정말 좋지 않네요

: 고속 충전 지원으로 어느 정도 대체가 되나

: 귀가했을 때 무선 충전 패드에 그냥 올려두면 되던 것이 안되니 좀 불편합니다.

: 대신 유선충전 시에 살균이 되니 더욱 깨끗하게 사용하겠네요. ^^

5. plug & wireless 기능 추가
: 새로운 기능이네요.

: 잘 쓸일은 없겠으나 개인적으로는 기존 전자제품에 호환이 되어 약간은 만족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