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동강 레포츠밸리 캠핑피크닉장 수상레저

반응형

달성군에 소재한 레포츠밸리캠핑장에 캠핑을 왔습니다. 낙동강자전거길을 끼고 있어서 자전거타기에도 안성맞춤! 저희는 캠핑카를 근처에 대고 자전거도 타고 휴식을 즐깁니다. ^^
(스텔스차박이라고 하죠.)


여긴 캠핑장 옆 캠핑피크닉장입니다. 와서 레포츠도 즐기고 소풍느낌으로 음식도 만들어 먹는 곳인데요. 한 테이블 이용료가 만원입니다. 이용시간은 4시간, 오전 오후 두 타임으로 나눠져 있어요. 약간 비싼듯 ㅡㅡ


앞에 관리소에는 사람이 없고 안에는 의자같은 것들이 잔득 쌓여있네요. 수익성도 낮고 그래서 영업을 안하나봐요. 한 두분씩 식사하고 가시네요. 쓰레기통도 잘 되어 있구요.


수상레저도 장사 접은듯 아무도 찾지 않을 듯한 느낌입니다. 세금이 줄줄 셉니다. 그냥 할당 떨어지면 여기저기서 베껴서 막 쓰고 짓고 세워보고 안되면 나몰라라입니다. 미관상 이쁘지도 않고 ㅡㅡ
덕분에 저희는 잘 쓰고 가네요.


월요일 휴무이고 12시에서 13시 사이는 점심시간이네요. 영원히 휴무인듯 ㅡㅡ
수상레저 요금표입니다. 참고하세요.^#


강바람이 엄청나니 요리하실거라면 바람막이 필수입니다.  ^^


맛있게 냠냥하고 갑니다. 김준호의 대단한 갈비인데 가성비가 좋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