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대구 성서점
- 도움이 되는 정보
- 2021. 5. 3.
5월에 첫번째 월요일,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성서점을 방문하였습니다.
갤럭시 노트10 스피커 수리할려구요. (지지직 기계임 째지는 소리)
위치 및 운영시간
5월이라 되게 덥군요.
위치는 대구 2호선 이곡역에 있고
1번, 6번 출구로 나가면 바로 보입니다.
(대구 달서구 이곡동 1258-9번지 디지털프라자 성서점 3층)
1층은 매장이고 3층으로 가시면 서비스센터에요.^^
운영시간은
평일 09:00 ~ 19:00 / 토요일 09:00 ~13:00 이고
주말, 공휴일은 안하니까
부디 허탕지지 마세요. ^^
방문 절차(코로나)
엘리베이터 타고 3층에 가시면
좌측에 화장실이 있구요.
정면에 as센터 출입구가 넓게 보입니다.
먼저 발열체크 하시면 임시 번호표를 줍니다.
번호표받고 기다리시면 안내원분들이
진짜 접수를 도와줘요.
용무에 대해 애기하시면 접수기기에서
접수 번호표를 뽑아주십니다.
번호표에 창구번호가 있으니 그 앞에서 대기하시면
휴대폰 뒷자리를 불러주실겁니다.
내부배치
성서점은 규모가 꽤 크네요.
안내데스크, 악세사리 판매대, 제품 전시대, 대기장소
등이 넖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폴더블 폰, Z플립 폰은 정말 이쁘네요.
수리절차
해당 창구번호 앞에서 대기하시다가
부르시면 가서 증상에 대해 말씀하세요.
그리고 휴대폰 내부 데이터가 수리 중 손상, 삭제될
수 있는데 이에 동의하는지 서명하게 됩니다.
(책임 안짐 - 사진은 미리 백업해두세요.ㅋ)
대기시간
고장상태에 따라
10 ~ 30여분 혹은 몇시간 뒤 다시 오라는
애기를 해줍니다.
증상, 비용에 대해 안내받고
수리 여부를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오픈 시간, 점심시간, 마감시간에는 대기자가 어마어마하니 시간 잘 맞춰가시고 수리 잘 받으세요. ㅋ
기사님들 다들 친절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