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맛집 여행] 백종원 스트리트푸드파이터 야키니쿠 도쿄 맛집 "키와미야"

반응형

도쿄 키와미야

 

키와미야 · 6 Chome-12-14 Ueno, Taito City, Tokyo 110-0005

★★★★☆ · 야키니쿠 전문식당

www.google.com

 

백종원 스트리트푸드파이터 시즌1 4화 도쿄편을 보면서 제일 가 보고 싶었던 곳이 바로 야끼니쿠 전문점 키와미야였다. 여행 첫날부터 너무 먹어보고 싶어서 저녁은 야키니꾸로 망설임 없이 결정~~~!!!
(매일 밤 11시까지 영업한다고 한다.)


키와미야 위치

키와미야는 도쿄 JR 야마테노선 우에노역 앞 야메요코 시장에 있는 야키니쿠 가게다.
(단지, 백종원이 갔다는 이유만으로 go go~~!!)

여기서 도쿄 JR 야마테노선은 도쿄, 아키하바라, 우에노, 이케부쿠로, 신주쿠, 하라주쿠, 시부야, 시나가와 등의 번화가를 관통하고 있다. 백종원 스트리트푸드파이터 도쿄 편에서는 이 JR 야마테노선에 위치한 맛집을 찾아갔다.

 

메뉴

우린 도착해서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부터 했다. 백종원 방송 덕분인지 몰라도 한국어 메뉴판도 준비되어 있었다!! (일본어, 영어 메뉴판 다 있다.)
번역이 약간 이상하면서 웃긴 것도 있다. 소고기 잘라? ㅋㅋㅋ

 

메뉴에는 돼지고기, 소고기, 소혀, 곱창 등 메뉴가 다양했고, 가격은 1인분 기준으로 약 500엔 정도였다.

우리는 와규특갈비, 대창,밥, 생맥주 2잔을 일단 주문했다. 타레는 양념으로 선택
(먹다 보니 너무 맛있어서 추가 주문도 했었던 것 같다.^^)

 

한국어로 이야기하고 있는데 TV에서 봤던 가게 주인이 직접 우리쪽으로 오셔서 한국인이냐고 반갑게 "안녕하세요? "라고 인사하며 서비스로 안창살 1인분과 김치를 가져다 주셨다.♡
(너무 너무 감사히 잘 먹었어요^^)

 

시식 후기

정말 백종원 말처럼 와규 마블링이 환상이었다. 화로에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밥에다 올려서 한입 척~~~!!!!!!!!!!
(방송에서 "꼭 이렇게 드세요"라고 강조해서 말했던 이유를 직접 먹어보니 바로 알 것 같았다ㅠ♡)

정말 고기 한점에 밥이 술술 넘어간다ㅋㅋ
JR 야마테노선을 타고 다음 백종원 스트리트푸드파이터 맛집으로 출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