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동강 자전거길) 양산물문화관 인증센터 - 길이 참 좋아요!!

반응형

이 길은 4월, 5월, 9월, 10월에 지나가기 참 좋습니다. 주민들을 위한 생태공원과 캠핑장, 체육공원 등이 잘 조성되어 있기 때문이죠. 길의 양쪽으로 가로수와 꽃들이 멋드러지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덕분에 공기도 정말 상쾌하구요.
참 자전거 탈 맛 난다 싶은 자전거길입니다. 저는 낙동강 자전거길에서 이 쪽 길을 최고로 꼽습니다. ^^
자! 양산물문화관인증센터를 지나 신나게 달려볼까요? 行ってみましょう~~

 


가는 길

양산물문화관 인증센터는 창녕함안보와 낙동강하굿둑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로는 경남 밀양과 창녕, 아래로는 부산이죠. 발달된 도시에 있는 인증센터라서 주변에 편의시설도 참 많습니다. ^^

가장 가까운 기차역으로는 물금역(1.6km, 6분)과 구포역(15km, 1시간)이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은 부산대양산캠퍼스역(10km, 40분)입니다. 접근성이 참 좋네요. ^^

 

상류쪽의 창녕함안보 인증센터까지 53.7km(3시간 30분),

하류쪽의 낙동강하굿둑 인증센터까지 29.5km(2시간)로 꽤 먼 거리에 있습니다. 쉬다 가시기 바래요.^^

 


주변 안내

이 자전거길 근처의 주민들을 위한 생활 시설이 많습니다.

구포역에서 쭉 올라오시다보면 야구장, 축구장, 골프장, 화명오토캠핑장, 화명생태공원, 화명운동장, 강민호야구장, 황산체육공원, 황산캠핑장 등등 열거하기도 어렵네요. ㄷㄷ

여름에는 간이 물놀이장도 개장하더라구요. 어린애들이 정말 신나게 노는 모습... ^^

 


양산물문화관 인증센터

여긴 타 인증센터와는 달리 댐이 없기 때문에 화장실이 없어요. 황산캠핑장이나 양산물문화전시관에서 볼일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앉아서 쉴 수 있는 벤치가 있고 특별한 건 없네요. 철조망 넘어 경치는 좋아요. ^^

이제 안동댐인증센터만 정복하면 낙동강 자전거길도 끝이겠군요. 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