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 소감 / 이수현 일침 / 고은아 출연확정 / 지성 계약만료

반응형

잇슈1) 김연경 소감

2020 도쿄올림픽을 끝마친 김연경선수의 소감이 공개됐습니다.
그 동안 경기에 나서고 또 열심히 해왔던 김연경 선수는 8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소감을 올렸는데요.
"올림픽 모든 일정이 다 끝나버렸다"

"올림픽을 위해 준비했던 모든 순간들이 필름처럼 머릿속에 떠올라지면서 내가 얼마만큼 이 대회를 위해 열심히 준비했는지 다시 한번 알게 됐다. 스포츠는 결과로 보답을 받는다고 생각했지만 이번 준비를 하면서 결과도 결과지만 과정이 중요하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됐다"
"이렇게 준비를 해서 결과가 좋지 않다고 해도 나는 받아들일 자신이 있었고 후회 또한 남지 않을 거라 생각했다. 그만큼 난 모든 걸 쏟아 냈고 다시 그때로 돌아간다고 해도 그 이상은 할 수 없었을 거 같다"

 

 

"올림픽 기간 동안 우리 여자배구가 참 많은 사랑을 받은 거 같다. 어떻게 이 감사한 마음을 전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덕분에 우리가 힘든 순간에도 하나가 돼서 싸울 수 있었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이제는 우리 여자배구가 더 중요한 기로에 서있다고 나는 본다. 모두가 더 책임감을 가지고 지금 우리가 하고 있던 모습보다 더 나은 모습을 많은 분들한테 보여주기를 바라고 응원해 본다"
라고 소감을 마쳤습니다.
그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국가대표는 은퇴하시지만 프로 선수로서 좋은 모습 계속 보여주시길 바래요. 예능에서도... ^^ㅋ


잇슈2) 이수현 일침

7월 26일 새 앨범 'NEXT EPISODE'를 발매한 그룹 악동뮤지션(AKMU, 악뮤) 이수현이 악플러에게 일침을 가했다고 합니다. 8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팬들과 소통하는 도중...
한 악플러의 악플을 공개하며 글을 남겼는데요. 이수현은
"나 이런 거 진짜 그냥 무시하는데 너무 어린이인 것 같아서 속상해서"
"못볼꺼라고 생각하는건지 봤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건지 모르겠지만 당신 생각보다 우리는 다 본다"
"나는 다행히 잘 무시하는 편이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아주 아주 많다. 지금 휘두르는 건 솜방망이지만 조금씩 날을 세워서 계속 휘두르다보면 칼이 되는 건 금방이다"

 

 

"차라리 내가 진짜로 너무 싫어서 하는 말이라면 잘 알겠고 그냥 넘어가겠는데 그냥 하는 말이면 이제라도 하지 마세요"
"그런 사람이 되기엔 당신은 너무 귀해서 그래요"
라고 일침을 날렸답니다. ^^ 자존감이 아주 높으신 분 같아요. 옛날부터 느낌 ㅋ
현재 새 앨범 타이틀곡 '낙화'로 가수활동을 진행 중입니다.


잇슈3) 고은아 출연확정

배우 고은아씨가 시트콤 '대충 살고 싶습니다.'에 출연이 결정되었습니다.
웹툰 '대충 살고 싶습니다.'를 원작으로 하는 시트콤인데요 SBS모비딕 스튜디오가 제작한다고 하네요.
이로써 고은아씨는 4년 만에 연기 활동을 펼치게 되었습니다.
마음은 누구보다 따뜻하고 정이 많지만 겉으로는 글루미한 아웃사이더 행세를 하는 '오리'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
대본 수령 후 3시간 여만에 출연을 결심한 고은아씨는
"있는 그대로 모습을 자연스럽게 보여줄 첫 캐릭터가 될 것 같아 기대가 된다" 라고 말했습니다.

 

 

고은아씨는 시트콤 '대충 살고 싶습니다'에서 허영지, 이미소, 손수아 등과 함께 연기호흡을 맞추게 됐는데요.
일하기는 싫은데 부자는 되고 싶고 외로운 것은 싫은데 혼자만의 자유가 좋은 제목대로 대충 살고 싶지만 대충 살지 못하는 솔직한 그리고 뻔뻔한 30대 여자 네 친구의 스토리입니다. 이거 은근 재미있을 것 같음 ㅋㅋㅋ
시트콤 공개는 2021년 연말이 될 예정입니다.


잇슈4) 지성 계약만료
2021년 8월 10일 배우 지성이 2010년부터 전속계약을 맺은 후 11년 동안 함께 해온 소속사와의 계약이 만료되었습니다. ^^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이죠. 나무엑터스는 공식 입장에서
“지성과 계약 기간이 만료됐다. 현재 출연 중인 ‘악마판사’ 방송까지는 업무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배우 지성은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 이 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왔습니다. '피고인', '킬 미 힐 미', '피고인', '아는 와이프', '의사 요한' 등이 있었고 시청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현재는 tvN의 '악마판사'에서 판사 강요한 역할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