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 메시 영입 / 김산호 육아 우울증
- 핫이슈~!
- 2021. 8. 11.
잇슈1) PSG 메시 영입
파리 생제르맹, PSG는 한국시간 8월 11일 리오넬 메시를 영입한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o^
계약기간 2년이고 2023년까지입니다. 등번호 30번이네요. 바르셀로나에서 마지막 등번호는 10번이었죠.
지난 6월 메시와 바르셀로나와 계약은 만료되었고 재계약은 당연시 됐지만 결국 재계약에 실패했습니다.
구단과 개인 조건에는 합의를 마쳤지만 스페인 라리가 연봉 상한선 규정 때문에 메시의 고액 연봉을 맞춰줄 수가 없었다고 하네요.
(스페인 프로축구, 라리가의 샐러리캡 제도는 구단 수입 대비 선수단 연봉 합계가 일정 비율을 넘지 않아야 한다는 규정입니다.)
지난 2001년 바르셀로나 유소년팀에 입단한 뒤 3년 후 2004년에 1군 무대 정식 데뷔했습니다. 통산 778경기에서 672골 305도움을 기록한 전설입니다.
라리가 우승 10회, 챔피언스리그 우승 4회, 코파 델 레이 우승 7회, 클럽월드컵 우승 3회 등 수많은 우승을 이끌었다. (전세계적으로도 레전드이고 최고의 선수지요.)
메시가 PSG에서 연봉 3500만 유로(472억 원)를 받으며 뛰게 됩니다. 데뷔 무대가 참 궁금하네요. ^^
아직 창창한 나이이기에 새로운 기록들도 계속 기대됩니다.
잇슈2) 김산호 육아 우울증
JTBC 예능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에 가수 백지영과 배우 김산호가 새로 입주했습니다. ^^
각각 5호, 6호 입주자가 되겠습니다. ㅋㅋ 두 사람은 TV, 영화,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면서 시청자들에게 대리만족을 주었습니다.
백지영은 첫날부터 ‘여자 허재’라는 타이틀을 얻었는데요. ㅋㅋ 직접 사용하는 이불과 베개 그리고 오만가지 식재료, 활용품까지 준비하여 다른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But, 첫 메뉴는 배달 음식... 배달 음식을 먹으며 자신이 과거 출연했던 예능들을 시청하여 완전히 해방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빔프로젝터 설치까지... ㄷㄷㄷ
소문난 기계치인 가수 백지영은 빔프로젝트 설치가 쉽지 않았습니다.
결혼 7년차로 17개월 째 육아를 하고 있는 배우 김산호는 현재 육아 우울증을 앓고 있다고 하는데요. 김산호만의 해방 라이프를 즐기기 시작... 휴양지 느낌이 확 나는 인테리어에 대형 스피커, 빔프로젝터가 있는 자신만의 하우스를 꾸몄고 캠핑 용품들을 하나씩 내려놓자 기존 멤버들은 감탄했습니다.
그리고 동요 대신 평소 듣고 싶었던 음악을 크게 틀어놓고 혼자만의 시간에 빠졌습니다. 아주 행복한 모습 ㅋㅋㅋ 낮술, 영화, 낮잠으로 첫날 오후를 즐겼네요.
그리고 친구들을 해방타운으로 초대하여 캠핑 파티를 열었습니다. 유부남들은 현실 이야기들을 늘어놓고...
친구들이 각자 아내에게 해방타운에서의 1박을 허락 받았지만 김산호를 위해 이를 포기하였습니다. ㅋㅋ
친구들이 떠나고 취침 전 아내와 전화 통화를 끝으로 해방타운의 첫날이 끝이 났습니다.
다들 한 번씩 꿈꾸는 해방!! 시간이 될 때 해보면 좋을 듯 합니다.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됩니다. 은근 재밌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