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결혼발표 / 조한선 출연확정
- 핫이슈~!
- 2021. 8. 11.
윤계상 결혼발표
가수이자 배우 god 윤계상이 8월 11일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지난 2021년 6월 자신보다 5살 어린 뷰티 업계에서 사업을 하는 여자친구와의 연애를 공개하였는데요. 2020년 연말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하죠.
그 간 결혼을 전제로 쭉 만나오다가 갑자기 결혼을 발표하였네요. ^^
윤계상의 소속사는
“최근 양가 부모님께 허락을 받아 부부의 연을 맺기로 정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가까운 시일 안에 결혼식을 진행하기 어려워 혼인신고를 먼저 할 예정”
“앞으로도 배우 윤계상으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니 많은 응원 부탁하고 인생에서 아름다운 변화를 맞이한 윤계상에게 축복 보내주길 부탁한다”
라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윤계상은 팬 카페에
“여러분에게 먼저 중요하게 알리고 싶은 소식이 있다. 막연하게 언젠가는 이런 글을 쓸 날이 내게도 올까 했었는데 막상 그 순간이 오니 굉장히 쑥스럽고 긴장된다”
“나 결혼한다. 긴 시간 함께 해온 여러분에게 이 소식을 가장 먼저 알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
“내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날 지켜주고 사랑으로 치유해 주기도 했다. 정말 좋은 사람이다. 그래서 평생 함께 하고 싶다는 확신도 들었다”
라고 결혼 사실을 알렸습니다.
이에 덧붙여
“결혼식은 코로나19 시국으로 사실상 어려운 부분이 많아 아쉽지만, 당장은 생략하고 이달 안에 혼인신고를 하려고 한다. 새로운 인생 2막이 시작되는 특별한 날인만큼 무언가 의미 있는 일을 할 수 있지 않을까 고민하다 함께 하기로 한 마음을 작게나마 다른 의미 있는 곳에 나누어 주기로 뜻을 모았다”
“부부로서 서로 의지하고 보살피며 살아갈 우리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 하며 일궈온 일들은 별개로 인정받고 존중받을 수 있게 배려해 주면 정말 감사할 것 같다”
“지난날보다 앞으로 살아갈 날들이 훨씬 더 소중한 만큼 하루하루 더 열심히 살아가겠다. 지켜봐 주고 응원해주길 바란다. 사랑하고 감사하다”
라고 말했습니다.
같은 god 맴버 손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윤계상과의 사진들을 올리며
“사랑하는 계상이형 최고로 행복하자”, “늘 항상 언제나 응원해”
라고 축하를 전하였습니다.
조한선 영화 '하는 여기에 있다' 출연 확정
범죄액션 영화 '나는 여기에 있다' 제작자 측이 배우 조한선의 출연 확정 소식을 전했습니다.
강력팀 형사 역을 맡게 되었고, 살인 용의자 역의 정진운이 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