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브스 골든차일드 / 빅뱅 자축

반응형

포브스 골든차일드 : 빌보드 차트 진입

미국의 대표 경제지인 포브스에서 한국의 아이돌 그룹 골든차일드의 빌보드 차트 진입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룬 내용이 화제입니다. ^^

지난 8월 17일 포브스

‘방탄소년단, 골든차일드, 선미, 원어스 그리고 효연 : 월드 송 차트를 움직이다’

라는 기사를 공개하며 게재하였는데요.

최근 빌보드에서 발표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World Digital Song Sales Chart)' 에서 골든차일드정규 2집 ‘게임 체인저(GAME CHANGER)’ 중 타이틀곡인 ‘라팜팜(Ra Pam Pam)’으로 2위를 차지하였습니다. 1위는방탄소년단의 ‘비긴(Begin)’ 이었죠.

 

 

이에 포브스는

“ ‘라팜팜’은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가장 높은 데뷔 기록을 기록했다.”

라고 언급하며 성과를 칭찬했습니다.

세계적인 그룹으로 성장한 골든차일드는 이외에도 다양한 기록을 작성해나가는 중인데요.

‘라팜팜’ 으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Digital Song Sales Chart)에 37위로 입성했죠. 골든차일드는 해당 차트에 이름을 올린 세 번째 남자 아이돌 그룹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앨범 발매 직 후인 지난 8월 2일 몽골의 아이튠즈 톱 송 1위에 등극했습니다. 그리고 아이튠즈 톱 케이팝 앨범 차트(지난 3일 오전 10시 기준)에서 터키 1위, 이스라엘과 태국 2위, 호주, 싱가포르, 미국, 스페인,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3위, 홍콩과 캐나다 5위 등에 등극하는 등 빛나는 성과를 이뤄내고 있습니다.

 


빅뱅 자축 : 데뷔 15주년

그룹 빅뱅이 데뷔 15주년 맞았습니다. 그리하여 멤버들의 자축이 이어졌는데요.
빅뱅 태양은 8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5'라는 문구를 덧붙이며 팬 계정에 올라온 게시물을 공유하였습니다. 자필메시지로

"시간이 정말 날아가는 것 같다. 벌써 15주년이라니. 뜨거웠던 올 여름 맑은 하늘처럼 우리의 모든 날들이 더욱 아름답기를"

이라고 전달했습니다.

이 날 맴버 도 '15' 가 적힌 풍선 사진을 올리며 데뷔 15주년을 자축했는데요.

 


전날인 8월 18일에는 맴버 지드래곤이 자신의 생일을 자축하는 글을 작성했습니다.

"난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당신의 삶 속에서 그 사랑 받고 있지요."

그리고 이제 지드래곤의 15주년 자축 메시지만 남았습니다. 기대되는군요. ㅎㅎㅎ

마지막 멤버 대성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에 자축 메시지를 업로드하겠지요???

 

 

그간 많은 구설수에 오른 빅뱅이지만 결국 15주년까지 그 자리를 잘 지켜왔습니다. 하지만 멤버 승리는 지난 2019년 1월 '버닝썬' 사건으로 여러 의혹에 휩싸이며 빅뱅에서 탈퇴하였습니다.
남은 맴버 4명이서 빅뱅을 잘 지켜주기 바랍니다. 2020년 지난 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으니 18주년까지는 일단 문제 없겠군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