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다운로드 확장팩 씨디없이 무설치

반응형

↓↓↓ 다운로드 요청 방법 ↓↓↓

공유전에 제가 원하는 것이 있습니다. 링크타고 가보시면 아는데요. 공유의 조건이 적혀있으니 잘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 다운로드 요청 방법 바로가기 <<<

 

추억의 게임 디아블로2입니다. ㅎㅎ

요즘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 나와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죠. 그러나 PC버전으로 48,000원을 주고 구입해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폐인될까봐 아예 시작을 안했습니다. ㅎㅎ

 

그냥 온라인으로 폐인되기 싫고 혼자 오랫만에 즐기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디아블로2 확장팩 옛날 버전 올립니다. ㅎㅎ 부담없이 즐기세요. ^^

 

↓↓↓ 디아블로2 확장팩 무설치 버전 다운로드 링크 ↓↓↓

 

Google Drive - 모든 파일을 한 곳에서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Google 서비스를 Google Drive로 이동하려면 로그인하세요.

accounts.google.com

바이러스 아니니 안심하세요. ^^

 

요건 유다이툴입니다. 일종의 치트키죠!! 다들 아시죠? ㅎㅎ 즐겜하세요. !!!

유다이툴.zip
1.20MB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