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이즈앤트리 히알루론산 워터 미스트

반응형

1. 성분 분석

20가지 주의 성분 및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하나도 없어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해요.
(*(주)P&K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피부 자극 지수 0.00 으로 저자극성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 이즈앤트리 히아루론산 워터 미스트 성분

 

 

 

2. 사용 방법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눈을 감고 얼굴 전체에 골고루 분사한 후,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줍니다.

 

3. 장점

미세한 안개 분사로 얼굴 전체에 고루 분사되는 느낌이 너무 좋았고, 금방 얼굴이 촉촉해지면서 수시로 뿌려주면 건조할 틈이 없네요.

금방 촉촉해 지는 건 이즈앤트리만의 수분 손실을 최소화 해주는 분자량이 다른 5가지 히알루론산 포함과 트리플 수분레이어 기술 덕분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스를 사용하지 않아 기내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건조한 기내에서도 수시로 사용 가능하니 여행 시에도 필수템이네요!!

 

 

 

 

 

4. 단점

다른 분들은 사용 후기에 냄새가 별로라고 했지만, 저는 그렇게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안개 분사가 장점이기도 한데 너무 크게 분사되서 머리카락이랑 옷에도 다 뿌려지는 느낌이 들어요ㅠ
그래도 오일리한 미스트가 아니라서 머리카락이 기름지지는 않아서 천만 다행!!
(가끔 오일리한 미스트는 앞머리 떡짐ㅠ)
그리고 건성이신 분들은 촉촉함이 그렇게 오래 지속되는 편이 아니라서ㅠ수시로 자주 뿌려줘야 할 것 같습니다.

 

5. 추천 여부

가격대비 용량도 크고 화해에서 1+1 행사 시에 포인트까지 사용하면 2만원 이내로 구매 가능해서 성분도 착하고 저렴한 수분 미스트로는 적극 추천!!

 

6. 구매 사이트

아래 사이트에서 최저가로 구매 가능합니다. ^^

 

이즈앤트리 히아루론산 워터 미스트 100ml

이즈앤트리

shopping.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