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공식입장) 영탁 막걸리, 예천양조
- 핫이슈~!
- 2021. 8. 22.
가수 영탁과 ‘영탁 막걸리’의 예천양조 측과 막걸리의 상표와 관련하여 계속 갈등 상황에 있는데요. 그 이유는 상표권의 가격 때문입니다. 역시 돈 때문이죠. ㅜㅜ
예천양조 측의 입장은 영탁 측에서 너무 거액을 요구한다는 것이고 반대로 영탁 측의 입장은 상표권 협상에서 오히려 협박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와중에 영탁 측에서는 모친까지 공갈, 협박까지 당했다는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ㅡㅡ
이게 사실이라면 정말 어이가 없는 상황인데요.
이에 예천양조 측은 8월 17일 공갈이나 협박을 한 사살이 전혀 없다는 공식 입장입니다.
현재는 영탁 측의 유에라프로젝트에서
“예천양조 측의 공갈·협박 행위에 대해 내주 고소장을 제출할 예정”
이라고 밝혔습니다.
게다가
“자신들의 요구에 따라 상표권 협상을 하지 않으면 가수 영탁의 이미지에 큰 손상을 입게 할 것이고 이를 통해 영탁은 사회에서 매장 당하게 될 것이라고 공갈 협박 했다”
“예천양조 측의 공갈 협박 행위로 영탁과 그의 가족 모두 심각한 정신적 고통을 겪고 있고 영탁의 활동에도 큰 어려움이 발생하고 있다”
“더욱 심각한 것은 60대 후반의 영탁 님의 모친에게 예천양조 측이 직접 전화를 하여 아들의 인생이 망가지게 될 수 있으니 예천양조가 주장하는 조건에 따라 상표권 협상에 임하라는 공갈 협박을 했다”
는 주장인데요.
이 주장이 진실인지는 정말 궁금하네요. 설마설마하기에도 이상하고... ㅡㅡ
또한
“현재 예천양조는 공갈 협박 했던 내용을 실행하여 영탁 님에 대한 모욕과 비방 그리고 허위 사실들을 유포하여 영탁 님의 이미지에 심각한 손상을 가하고 있으며 그의 가족을 모욕하고 비방하여 고통에 이르게 하고 있다”
“무명 생활 20년을 지나 이제 막 자리를 잡고 있는 아들을 뒷바라지 한 부모에게, 그리고 부모가 지어 준 이름을 통해 큰 성장을 이룬 기업이 당신의 아들에게 위해를 가하겠다는 공갈 협박을 하는 행위는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이로 인하여 현재 영탁 님과 그의 가족 모두 심각한 정신적 고통을 받고 있으며 삶이 피폐해지고 있다”
호소하고 있습니다. ㅜㅜ
정말 어처구니 없는 상황이 펼쳐지고 있는데요. 결국 법적 공방까지 가게 되면 진실이야 밝혀지겠지만 그 전이라도 잘 마무리 되었으면 서로 좋을 것 같네요.